오렌지라이프생명은 서울 중구 오렌지센터에서 올해 고객들로부터 가장 많은 칭찬을 받은 FC를 위한 ‘2019 고객관리 우수FC’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수상자 선정에는 오렌지라이프 계약유지고객 1만 9000여명이 참여했다. 심사는 지난달 11~30일 ‘오렌지라이프와 함께하는 오늘’ 등의 플랫폼에서 온라인 설문으로 진행됐다.
고객들은 그간의 경험에 비추어 가장 우수한 고객관리를 보여준 담당 FC를 추천하고 칭찬글을 남겼다.
이 가운데 가장 많은 칭찬을 받은 4명(대상 1명, 최우수상 1명, 우수상 2명)이 수상했고, 상패와 함께 고객들이 직접 작성한 칭찬글 액자가 수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