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7-30 07:00 (금)
신한카드, 푸조와 ‘그린 모빌리티’ 캠페인
신한카드, 푸조와 ‘그린 모빌리티’ 캠페인
  • 하영인 기자
  • 승인 2020.08.12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성동구 푸조 강북전시장에서 열린 ‘푸조EV-신한카드 그린 모빌리티 캠페인’ 기념행사에서 한불모터스 동근태 영업기획 총괄 상무(왼쪽)와 신한카드 김선건 오토사업본부장(오른쪽)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 신한카드)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신한카드는 정부의 ‘그린 뉴딜’ 정책에 발맞춰 친환경 자동차 보급을 확대하기 위한 ‘Green Mobility(그린 모빌리티, 친환경 교통)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2일 밝혔다.

그린 모빌리티 캠페인을 통해 신한카드는 국내 주요 자동차 기업과 함께 깨끗하고 건강한 환경을 만들고자 전기차 등 그린 모빌리티 보급을 확대를 지원하고 탄소 배출 저감에 앞장설 계획이다.

신한카드는 그린 모빌리티 캠페인의 첫 파트너로 프랑스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자동차 기업인 푸조와 협력해 올해 하반기부터 ‘푸조EV-신한카드 그린 모빌리티 캠페인’을 진행한다.

신한카드는 고객이 신한 오토금융 서비스를 통해 e208, e2008 등 최근 출시된 푸조 전기차를 구입할 때마다 일정 금액을 국내 친환경 단체에 기부해 도심 내 친환경 공원 조성을 지원할 방침이다.

또 푸조 전기차를 구입한 신한카드 고객에게는 100% 재활용 소재로 만든 친환경 가방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그린 모빌리티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기후위기 대응에 관심을 갖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친환경 경영 활동을 통해 신한금융그룹이 추구하는 ESG전략 체화에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