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5-18 02:15 (화)
부산銀, 우리동네 단골가게 선(善)결제 캠페인 동참
부산銀, 우리동네 단골가게 선(善)결제 캠페인 동참
  • 박민현 기자
  • 승인 2021.02.05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 연휴 전 2/10까지 영업점 인근 단골가게에서 총 2억여원 선결제 예정
- ‘부산은행 단골가게’ 인증 안내판 제공, SNS채널 홍보도 추진

 

BNK부산은행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들을 위해 ‘우리동네 단골가게 선(善)결제 캠페인’에 동참한다고 5일(금) 밝혔다.

부산시에서 추진하고 있는 ‘우리동네 단골가게 선(善)결제 캠페인’은 내가 다니는 직장 및 거주지 주위의 단골가게 홍보와 더불어 선결제를 통해 어려움을 함께하고 재방문을 약속하는 캠페인이다.

부산은행은 설 연휴 전날인 오는 10일(수)까지, 4영업일 동안 영업점별로 단골가게를 선정하고, 2억여원을 직원 단합 활동비로 선결제를 할 계획이다.

또한 각 영업점 단골가게에 ‘부산은행 단골가게’를 인증하는 안내판을 제공하고, 부산은행 SNS채널을 통해 해당 가게를 홍보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에 앞서 부산은행 빈대인 은행장은 지난 4일(목) 부산은행 본점 인근 음식점을 찾아 자영업 사장님을 격려하고 식사를 한 후 선결제를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 빈대인 은행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자영업자를 지원하기 위한 부산시의 뜻깊은 캠페인에 부산은행도 적극 동참키로 했다”며 “이번 캠페인이 지역 소상공인들이 힘든 시기를 이겨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