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5-10 17:00 (월)
유진투자증권, “ETF 거래하면 현금 드려요”
유진투자증권, “ETF 거래하면 현금 드려요”
  • 강수지 기자
  • 승인 2021.03.10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간 거래금액 따라 하루 최대 10만원 혜택
사진=유진투자증권
사진=유진투자증권

<대한금융신문=강수지 기자> 유진투자증권은 이달 31일까지 ETF(상장지수펀드) 일 거래금액에 따라 캐쉬백 혜택과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는 ‘ETF 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벤트는 ETF 유형별로 두 개를 동시에 진행한다. 투자자들은 중복으로 참여할 수 있다.

먼저 △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 △TIGER 레버리지 △TIGER 인버스 등 국내 대표 레버리지·인버스 ETF 4종에 대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계좌 보유 고객이 오는 31일까지 해당 종목을 거래할 경우 4개 종목의 일간 합산 거래금액(매도·매수 포함)을 따져 하루 최대 5만원을 캐쉬백 해준다.

다음은 삼성자산운용과 함께 마련한 것으로 ‘KODEX ETF 3종(△KODEX 글로벌4차산업로보틱스 △KODEX 한국대만IT프리미어 △KODEX 미국러셀2000) 이벤트’다. 삼성자산운용은 해당 기간 동안 3개 종목 ETF의 일간 합산 거래금액(매도·매수 포함)을 기준으로 하루 최대 5만원의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두 개의 이벤트 모두 해당 종목의 일간 합산 거래금액을 기준으로 현금과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100만원 이상이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상품권, 1000만원 이상이면 5000원, 1억원 이상이면 2만원, 10억원 이상이면 5만원을 각각 지급한다.

따라서 두 이벤트에 모두 참여할 경우 하루 최대 10만원까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단,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혜택은 이벤트 별로 개인당 한 번씩만 적용된다.

이와 함께 유진투자증권은 신규 온라인(비대면)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에 신규 온라인 고객은 오는 31일까지 계좌를 개설만 해도 1만원의 투자지원금을 제공받는다. 또 계좌개설 당월 국내주식을 500만원 이상 거래하면 4만원, 해외주식을 300달러 이상 거래하면 40달러를 각각 추가로 지급받을 수 있다. 국내주식을 비롯해 해외주식 거래 이벤트 혜택 역시 중복으로 적용된다.

유진투자증권 김경식 디지털금융실장은 “고객들의 높은 호응에 따라 지난달에 이어 이번 달에도 ETF 거래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고객들의 성공적인 투자를 지원하기 위해 투자지원금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으니 적극적으로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