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7-25 22:10 (일)
BNK경남은행, 오는 26일까지 ‘찾아가는 여성 취업 무료 상담창구’ 운영
BNK경남은행, 오는 26일까지 ‘찾아가는 여성 취업 무료 상담창구’ 운영
  • 박민현 기자
  • 승인 2021.03.22 1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 전문 취업상담사가 상주해 지역 여성들에게 취업상담
-맞춤형 취업상담 통해 직업교육훈련과 취ㆍ창업지원사업 등 정보 제공

 

BNK경남은행은 코로나19로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여성들을 위해 ‘찾아가는 여성 취업 무료 상담창구’를 오는 26일까지 운영한다.

찾아가는 여성 취업 무료 상담창구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지난 6월 이후 잠정 중단됐다.

하지만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지역 여성 구직자들의 취업난이 가중되고 있는 현실을 감안해 분기별로 재운영한다.

종전과 마찬가지로 본점 영업부 내에 마련된 찾아가는 장바구니 취업상담창구는 마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 전문 취업상담사가 상주해 지역 여성들에게 취업상담을 한다.

특히 맞춤형 취업상담을 통해 직업교육훈련과 취ㆍ창업지원사업 등 정보를 제공한다.

찾아가는 여성 취업 무료 상담창구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5시까지이다.

단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안전한 취업상담을 위해 지역 여성들은 체온 체크ㆍ손 소독ㆍ마스크 착용 등 방역 수칙을 준수해야 한다.

사회공헌홍보부 김종학 팀장은 “찾아가는 여성 취업 무료 상담창구를 다시 여는 만큼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운영하겠다. 실제로 찾아가는 여성 취업 무료 상담창구를 통해 적잖은 여성들이 취업에 성공한 만큼 취업을 희망하는 지역 여성들은 본점 영업부를 방문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경상남도와 창원시 지원으로 운영중인 마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지역 여성들이 원하는 곳에 취업할 수 있게 취업상담ㆍ직업교육훈련ㆍ인턴십ㆍ사후관리 등 취업 전반의 과정을 체계적으로 관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