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5-07 03:55 (금)
씨티은행, ‘한부모 가정 돕기’ 캠페인 열어 모금액 기부
씨티은행, ‘한부모 가정 돕기’ 캠페인 열어 모금액 기부
  • 하영인 기자
  • 승인 2021.03.25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종로구 소재 한국씨티은행 본점에서 유명순 한국씨티은행장(왼쪽에서 두 번째)과 한국씨티은행 이주현여성위원장이 한부모 가정 돕기 캠페인의 모금액을 이유림 서울 YWCA 회장에게 전달하고 있다. (사진= 한국씨티은행)

<대한금융신문=하영인 기자> 한국씨티은행은 지난 24일 본점 회의실에서 한부모 가정 돕기 캠페인을 통해 씨티은행 임직원을 대상으로 모금한 소정의 금액을 서울YWCA 봉천사회복지관에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한국씨티은행의 여성위원회는 지난 2월 자선캠페인을 진행해 1600만원의 기부금을 조성했다. 지난 2019년부터 새로 시작한 한부모 가정 돕기 캠페인은 올해 세 번째로, 기부금은 가정 폭력 피해 여성의 자립 및 피해 아동의 학업 지원 등에 사용된다.

유명순 한국씨티은행장은 “차별 없는 다양성이 존중되는 기업문화 정착을 위해 여성위는 교육개발과 네트워킹, 사회공헌 분야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쳐 왔다. 앞으로도 여성 리더십 강화와 균형 있는 성장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국씨티은행의 여성위는 지난 2007년부터 10년 이상 핑크리본 캠페인을 열고 매해 직원들의 자발적 참여와 기부를 받아 조성한 모금액을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하여 40여명의 유방암 환우들을 위한 치료비와 수술비를 지원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