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5-10 16:46 (월)
DGB대구은행, SNS 홍보단 ‘DGB Player : 디플’ 모집
DGB대구은행, SNS 홍보단 ‘DGB Player : 디플’ 모집
  • 박민현 기자
  • 승인 2021.03.25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은 디지털을 통한 소통 및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대국민 SNS 홍보단 ‘DGB Player : 디플’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25일(목)부터 오는 4월14일(수)까지 약 3주간 모집하며, 모집 후 올해 연말까지 약 8개월간 SNS 활동을 통해 DGB대구은행을 홍보하는 것이 주요 활동이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자체적으로 다양한 공식 SNS 매체를 운영하고 있지만, 고객의 관점에서 더욱 폭넓은 홍보 및 소통을 하고자 고객 SNS 홍보단을 모집하게 됐다”고 말하면서 “코로나19의 장기화에 맞춰 언택트 마케팅을 강화하며 쌍방향 소통을 통해 고객과 유대관계를 넓힐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감을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모집하는 고객 홍보단 ‘DGB Player : 디플’ 1기는 연령, 성별, 활동 SNS 분야 등을 고려해 15명 내외를 선발하며, SNS를 즐겨 하는 모든 시민이면 참여 가능하다. DGB대구은행 관련 이슈와 금융 상품과 서비스 홍보를 비롯해 생활과 밀접하게 관련되었지만 지나칠 수 있는 유용한 정보들을 본인의 SNS를 통해 홍보하게 된다.

DGB대구은행의 공식 인스타그램, 블로그, 홈페이지 등을 통해 지원 할 수 있으며, 오는 4월21일 최종 선출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2021 ‘디플’에게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최우수 홍보단원으로 선정 시 포상 등을 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