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할인 이벤트 응모 후 경남BC카드와 배달앱 이용해 건당 2만원 이상 결제하면 누적건수 4회마다 1만원 캐시백해 줘

 

BNK경남은행(은행장 최홍영)은 정부가 추진중인 외식 소비 캠페인에 동참해 ‘경남BC카드 배달앱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BNK경남은행 홈페이지 또는 비씨카드 홈페이지에 등재된 외식(배달앱) 할인 이벤트 응모 후 경남BC카드와 배달앱을 이용해 건당 2만원 이상 결제하면 누적건수 4회마다 1만원을 캐시백해 준다.

대상 배달앱은 요기요ㆍ배달의민족ㆍ위메프오ㆍ배달특급ㆍ쿠팡이츠ㆍ페이코오더ㆍ배달의명수ㆍ띵동ㆍ먹깨비ㆍ카카오톡 주문하기ㆍ배달올거제ㆍ딜리어스ㆍ어디goㆍ일단시켜 등이다.

누적건수는 응모에 참여한 BC카드 개인 회원뿐만 아니라 가족 회원 모두 합산된다.

카드사업부 한정안 부장은 “경남BC카드 배달앱 할인 이벤트는 정부가 비대면 외식을 촉진하기 위해 추진중인 캠페인으로 외식업계 매출 증대를 위한 지원책이다. 경남BC카드 배달앱 할인 이벤트에 참여해 캐시백 혜택도 받고 집에서 안전하게 배달음식을 취식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BNK경남은행과 비씨카드는 내달 30일까지 경남BC카드 배달앱 할인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가운데 1만명을 추첨해 100만원 상당의 TOP포인트와 발뮤다 토스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