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이지은 기자> 한국씨티은행은 이달부터 임직원들과 함께 'BYOC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BYOC 캠페인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실천 중 환경 보호를 위한 플라스틱 줄이기 캠페인으로 Bring Your Own Cup의 약자이다.
한국씨티은행은 지난 6월 ESG에 대한 인식제고와 고객 니즈에 맞는 ESG 상품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해 ESG 협의회를 발족했다. BYOC 캠페인은 한국씨티은행 임직원 및 가족을 대상으로 ESG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환경의 중요성을 공감하고 직접 실천해보자는 취지로 ESG 협의회가 기획했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ESG 협의회는 앞으로도 임직원과 가족이 참여하는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열고 생활 속 ESG 실천에 앞장설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