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증권이 오는 9월 30일까지 미국주식 매수쿠폰을 증정하는 미국주식 소수점 적립식 투자 챌린지를 진행한다.

22일 하나증권에 따르면 미국주식 소수점 적립식 투자 챌린지는 미국주식 소수점 적립식 투자를 매주 1만원 이상 설정하고, 달성한 횟수에 따라 미국주식 매수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하나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원큐스탁’에서 첫 적립 시 미국주식 매수쿠폰 1달러를 받는다. 이후 4회차와 8회차·12회차 적립을 하면 미국주식 매수쿠폰을 각 3달러씩 받는다. 모든 회차 적립 시 총 10달러의 미국주식 매수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하나증권은 신규 미국주식 소수점 적립식 투자 고객 중 매월 20명을 추첨해 미국주식 매수쿠폰 100달러를 지급한다.

이벤트는 원큐스탁 소수점 주문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단 최소 3개월 이상 매주 적립해야 하며 회당 적립금액이 최소 1만원 이상이어야 한다.

미국주식 매수쿠폰은 적립 달성 후 차주에 적립식 투자를 설정한 계좌로 지급된다.

조대헌 하나증권 디지털본부장은 “테크 기업들을 중심으로 미국 시장의 상승세가 이어지면서 투자자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는 중”이라며 “미국주식의 신규 진입을 고민하는 고객에게 분할매수로 접근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대한금융신문 박이삭 기자 gija824@kbanker.co.kr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