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의 자산관리 콘텐츠 ‘오늘의 콕’ 서비스가 오픈 2주년을 기념해 ‘매일매일 포인트 축제’ 이벤트를 실시한다.

26일 KB증권에 따르면 이벤트는 다음달 20일까지 진행되며 오늘의 콕 콘텐츠를 보고 미션을 수행한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미션 1회 이상 수행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보너스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웰컴미션’으로 마케팅 활용 동의와 오늘의 콕 푸시 알림을 신규로 동의하면 1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오늘의 콕 푸시 알림 설정을 하면 하루에 3번 푸시로 투자정보를 알려주고 관심 카테고리(부동산 등)를 설정하면 설정한 카테고리 콘텐츠의 알림을 받을 수 있다.

‘포인트미션’의 경우 오늘의 콕 콘텐츠를 읽으면 하루 최대 3개까지 각 25포인트를 받고 하루에 한 개 퀴즈를 풀면 25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매주 ‘서프라이즈미션’으로 리서치본부에서 선정한 저평가 대형 우량주인 Again BUY KOREA 종목과 연관된 오늘의 콕 콘텐츠를 읽고 해당 종목을 매수하면 1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보너스 혜택으로 1회 이상 미션에 참여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파리바게뜨 교환권(2만원)을 증정한다.

적립한 포인트는 국내주식 쿠폰으로 1000원에서 3000원까지 1000원 단위로 1대 1 교환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안에 포인트를 교환하지 않으면 자동 소멸된다.

대한금융신문 박이삭 기자 gija824@kbanker.co.kr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